Blog

혹성탈출 2001 다운로드

418 Views0 Comment

유인원의 행성은 유인원 프랜차이즈의 행성에서 2001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이다. 이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비디오 게임인 이 게임은 2001년 유인원 행성 영화의 타이인으로 출시되었지만, 이 줄거리는 피에르 불레의 1963년 소설과 1968년 영화 적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폭스 인터랙티브는 PC와 플레이 스테이션용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Visiware와 계약을 맺고 유비 소프트와 공동 퍼블리셔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토러스 게임즈는 1968년 영화와 1970년 속편을 기반으로 한 게임보이 어드밴스와 게임보이 컬러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하나는 영화를 리메이크하려는 경우, 최선의 선택은 아마 좋은 원래, 하지만 좋은 고전이 아니다. 분명히, 처음 실패 한 개념을 리메이크하려는 시도는 위험이 내포되어 있지만, 고전을 리메이크하려는 시도는 영화가 원작과 비교할 때 불리하게 작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1968년 영화 `유인원의 행성`은 영화의 위대한 공상 과학 소설 중 하나입니다. 모험 이야기 이상으로, 그것은 60 년대 후반의 우려중 일부에 감동 – 핵 전쟁의 두려움, 인종 관계 – 또한 인간과 자연의 관계, 종교와 과학 사이의 관계에 대한 더 근본적인 문제를 제기, 다윈주의와 동물의 권리. 따라서 팀 버튼의 역할을 용감하게 시도하고 리메이크했습니다. 팀 버튼의 영화의 주요 개념은 기본적으로 프랭클린 샤프너의 것과 유사하다.

지구에서 우주 비행사는 지능형 유인원에 의해 지배 행성으로 여행. 인간은 이 행성에 존재하지만, 그들은 원숭이에 의해 경멸과 착취 열등한 종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원작에서 유인원은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지적이고 명료한 존재이다. 그들은 단지 문명의 사전 산업 수준에 도달했지만 (그들은 총기를 가지고 있지만, 전원 구동 기계, 그리고 말이나 말이 끄는 차량 이외의 운송 수단), 그들은 행성의 인간보다 훨씬 더 고급 종입니다 말과 이성의 힘이 부족하고 동물과 같은 존재를 사는 주민. 버튼의 리메이크에서 인간과 유인원은 말과 지성의 비슷한 힘을 가지고; 그것은 단지 유인원의 더 큰 체력으로 행성을 지배하고 인간을 노예로 대할 수 있게 합니다. 유인원이 짐승처럼 행동하는 것은 이 아이러니한 역할 반전이었기 때문에 샤프너의 영화에 풍자적인 힘이 생겼습니다. 이 영화는 `우주 어딘가에, 인간보다 더 나은 것이 있어야 한다!`라는 슬로건으로 광고되었고, 유인원은 실제로 어떤 면에서는 사람보다 더 낫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한 그들의 율법은 `너는 살인을 하지 말라`는 우리의 계령보다 훨씬 더 엄격하게 지켜져 있다.

유인원이 나쁘고 인간이 좋다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오랑우탄 정치인인 자이우스 박사조차도 사악한 사람이 아니다. 그의 사회의 기준에 의해 그는 명예롭고 괜찮은 사람입니다.